사랑나누기 2만2천여달러 전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경제 사랑나누기 2만2천여달러 전달
경제

사랑나누기 2만2천여달러 전달

2020-01-22 0
지난 16일 쏜힐점에서 진행된 사랑 나누기 기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손으로 온정의 하트를 표현하고 있다.
지난 16일 쏜힐점에서 진행된 사랑 나누기 기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손으로 온정의 하트를 표현하고 있다.


갤러리아슈퍼마켓, 자선단체 지원
 

새해를 맞아 갤러리아 슈퍼마켓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각종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갤러리아 슈퍼마켓(사장 민병훈)은1월 16일 쏜힐점 만남의 광장에서 제13회 향토기업과 함께하는 ‘사랑나누기’기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사랑나누기’운동은 갤러리아 협력 및 입점업체와 함께 후원금을 모아 각종 복지단체에 전달하는 연례 행사이다. 갤러리아는 42개 협력업체와 함께 이번 사랑나누기 운동을 통해 총 2만 2천761불을 조성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20곳의 자선단체에 기금을 전달했다.

갤러리아 슈퍼마켓이 13년 동안 사랑나누기를 통해 모금한 금액은 25만6천9백59달러45센트다.
이와 관련, 신홍기 사업부장은 “매년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업체들이 나눔 실천을 위해 협력해 사랑나누기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사업을 더욱 확대해 커뮤니티에 기여하는 기업정신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는 사랑나누기 외에도 장학회, 사랑의 나무 등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으로 한인사회를 훈훈한 온정으로 채워주고 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