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슈퍼마켓 창립 20주년 행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경제 갤러리아 슈퍼마켓 창립 20주년 행사
경제

갤러리아 슈퍼마켓 창립 20주년 행사
12월 14일까지 2만명 20만달러 할인/경품 증정

김원홍 기자 2023-10-27 1
갤러리아 슈퍼마켓 쉐퍼드점 사진-토론토중앙일보 김원홍 기자
갤러리아 슈퍼마켓 쉐퍼드점 사진-토론토중앙일보 김원홍 기자

(토론토) 캐나다 대표적인 한인 슈퍼마켓인 갤러리아슈퍼마켓(사장 김문재)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지난 9월 29일(금) 시작한 고객 20주년 고객감사행사는 오는 12월 14일(목)까지 갤러리아 7개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갤러리아슈퍼마켓은 이번 고객 감사행사를 통해 고객 약 2만명에게 20만달러 상당의 할인/경품을 제공한다.

갤러리아슈퍼마켓은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행사는 가파른 물가 인상으로 위축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농심과 동원 등 한국 대표 브랜드와 한국 지자체 상품, 캐나다 현지 입점 업체 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파격적으로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특히 한인동포들의 주 소비 상품인 쌀과 라면, 스낵 및 음료 등 주요 인기제품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위한 스크래치 복권 및 출첵 스탬프 행사가 진행된다.

갤러리아슈퍼마켓은 오는 11월 16일(목)까지 5주간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1만명에게 총 5만불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17일(금)부터 12월 14일(목)까지는 출첵 스탬프 행사를 진행, 갤러리아 슈퍼마켓 모바일앱을 통해 매 20달러 구매시마다 스탬프를 적립해 일정 횟수를 채울 경우 갤러리아 캐릭터 굿즈 및 먹거리, 주방생활용품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년동안 한결같이 갤러리아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10주간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알찬 쇼핑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김원홍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profile_image

한사람님의 댓글

한사람 작성일

겔러리아 40파운드(약 18Kg) 칼로스쌀 : $65
비지니스 코스코 자포니카쌀 스시등급 20Kg 쌀 : $49.99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