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무브 윌로데일' 한카자선재단의 기부로 100명 참석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이민 '렛츠 무브 윌로데일' 한카자선재단의 기부로 100명 참석
이민

'렛츠 무브 윌로데일' 한카자선재단의 기부로 100명 참석
5월4일(토) 웰로데일 Hendon Park

토론토중앙일보 2024-04-16 0

(토론토) "바이러스는  코로나19 처럼 질병을 퍼뜨리지만, 사랑은 한카자선재단(KCCF)처럼 친절을 퍼뜨린다."

토론토한인노인회 와 한카시니어협회는 각 노인회 회원 100명을 초청하여 오는 5월4일(토) 내이버 링크 노스욕이 주최하는 '렛츠 무브 윌로데일'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제3회 커뮤니티 무브어 톤 앤 바비큐 행사 참석한다.

이는 한카자선재단(이사장 이광형, 이하 KCCF)이 네이버링크 노스욕 측에 $2,000달러를 기부하면서 토론토한인노인회와 한카시니어협회 회원들이 초대되었다.

이 행사는 오는 5월 4일(토) Willowdale의 Hendon Park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 부터 등록이 시작된다.  이후 오전 11시 부터 '무브 어 톤'이 개최되며 '무브 어 톤'이 마치는 정오 12시 부터는 BBQ 파티가 열린다.

제3회 Move-a-thon & BBQ 행사에서 모금된 모든 기금은 지역사회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의 사회적 고립을 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네이버링크 및 노스욕 노인 센터 프로그램에 사용하게 된다.

한카자선재단의 기부로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만날수 없었던 친목회와 여러 행사에 많은 한국 노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또한 2021년 건물 홍수로 인해 폐쇄되었던 토론토한인노인회가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므로 회원간의 친목을 다질수 있게 되어 더욱 큰 의미를 준다.

토론토한인노인회와 네이버 링크는 이번 행사의 기금 모금을 위해 300개의 기념 핀을 준비하고 있다. 기념 핀 제작 비용은 토론토한인노인회가 지난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마다 진행한 가라지 세일을 통해 모금되었다. 기념 핀 판매를 통해 이번 행사에 $1,000 달러 이상의 기부금이 모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토론토한인노인회 김영환 이사장 (416)817-0888로 하면 된다.

토론토중앙일보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