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스커버 코리아 영상 공모전 개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문화 리디스커버 코리아 영상 공모전 개최
문화

리디스커버 코리아 영상 공모전 개최
주제 '캐나다 속 한국문화' 9월3일 마감

김원홍 기자 2023-08-10 0

(토론토) 아리랑코리아TV(대표 김민구)와 토론토스마트폰필름페스티벌(TSFF), 주토론토 총영사관(총영사 김득환)이 '2023 리디스커버 코리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리디스커버코리아 영상 공모전은 캐나다에서 매년 개최되는 영상 공모전 중 하나이며 '캐나다 속 한국 문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별도의 비용없이 공모전 영상 제출이 가능하나 제출자(팀)는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거나 캐나다 국적자여야 한다.

공모전 제출 마감일은 오는 9월 3일까지며 수상작품은 9월 30일 오후 7시에 발표한다.

주최 측은 "공모전 1등으로 선정된 작품 및 팀에게는 상금으로 400달러가 수여된다"라며 "2위와 3위 작품은 각각 300, 200달러의 상금을 준비했으며 진행 상황에 따라 수상작 규모는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작품 길이는 크레딧 영상 포함 10분 이하로 제작하여야 하며 작품 내 언어는 영어를 사용해야 한다"라며 "작품 특성상 한국어 등 다른 언어를 사용할 경우 반드시 영문자막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공모작품 제출은 '필름프리웨이(FilmFreeway)'  https://filmfreeway.com/RediscoverKorea 로 보내기 바라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 admin@seacreatives.ca 로 하면 된다.

김원홍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