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연돈볼카츠' 토론토 1호점 오픈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경제 백종원 '연돈볼카츠' 토론토 1호점 오픈
경제

백종원 '연돈볼카츠' 토론토 1호점 오픈
다운타운 세인트패트릭역, 김응서 대표 깜짝 방문

김원홍 기자 2022-11-18 0
연돈 볼카츠 토론토 1호점
연돈 볼카츠 토론토 1호점

(토론토) 18일(금) 백종원이 대표로 있는 더본코리아의 '연돈볼카츠'가 토론토 다운타운에 1호점(209 Dundas St. W. Toronto)을 오픈하고 영업을 시작했다.

연돈볼카츠는 백종원의 골목시장의 '연돈 돈까스'로 유명한 김응서 대표가 판매량이 적은 돼지 뒷다리살 부위를 활용해 만든 신 메뉴로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개발했다.

이날 신규 오픈한 다운타운점에는 영업 시작 전부터 한국의 인기메뉴 연돈볼카츠를 먹기 위해 긴 줄이 이어졌다.

연돈볼카츠의 캐나다 마스터 프렌차이즈를 맡고 있는 엘리사 푸드의 이도준 사업본부장은 "1호점 개점에 대한 교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연돈볼카츠'를 통해 캐나다에 K푸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연돈볼카츠 캐나다 1호점 개점에 맞춰 본국에서 '연돈'의 김응서 대표가 깜짝 방문했다.

김응서 대표는 볼카츠 토론토 다운타운점에 주방에 직접 들어가 볼카츠를 조리하며 오픈매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김 대표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연돈볼카츠를 캐나다 현지인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가슴이 설레인다"라며 "캐나다에 K푸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1호점 개점을 앞두고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개점을 하니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주민분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연돈볼카츠는 1호점에는 K푸드를 즐기려는 시민들과 새로운 매장 오픈을 준비하는 사업주들까지 몰리면서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김원홍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