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카메라 ‘아이지아’ 출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사회 보안카메라 ‘아이지아’ 출시
사회

보안카메라 ‘아이지아’ 출시

2020-04-27 0

아이토크비비 “실시간 자동 감지”


올해로 미주한인사회 진출 12주년을 맞이한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가 2년간의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보안카메라 ‘이아토크비비 아이지아’를  이달 캐나다에 출시했다. 아이지아 서비스는 아웃도어 보안카메라로 실시간 집앞 낯선 사람과 현관 앞 택배 도난등을 자동 감지해 등록된 휴대폰으로 감지 영상 이미지를 전송하는 알림 서비스다.
실시간 휴대폰 앱으로 현장을 모니터 할 수 있으며 카메라 앞에서 낯선 사람과 양방향 대화을 할 수 있고 긴급할 경우 911 전화도 걸수 있다.


아이토크비비측에 따르면 최근 택배 소포 분실 사례가 늘고 있으며 외부인이 집앞을 기웃거리거나 집안으로 침입하기도 한다. 아이지아 카메라는 누구나 보이는 곳에 설치만 해 놓아도 가정을 보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캐나다 출시를 기념해 계약 기간은 2년에 월 서비스요금을 9달러99센트와 카메라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토크비비의 한국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이번 보안 카메라 아이지아 출시를 통해 캐나다 한인들에게 안전한 삶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지아 문의및 가입을 1년 연중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1-800-872-2902/오전 6시~오후 10시 30분/한국어 홈페이지=korea.iTalkBB.ca)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