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미주 최초이자 최대 한국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OTT)인 온디맨드코리아(대표 차영준)가 오는 12월 7일부터 대대적인 고객 감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진행되었던 스마트TV 앱 (CTV) 출시, 대규모 서비스 개편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 가장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연말부터 한시적으로 적용된다.
금번 할인이벤트는 온디맨드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한정 진행되며,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 모두 연간 멤버십으로 가입 또는 업그레이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적용 받을 경우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연간 멤버십은 할인을 통해 연간 $135.99로 이용 가능하며, 라이트한 광고형 “스탠다드" 연간 멤버십은 $63.99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프리미엄” 및 “패밀리” 연간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은 미국 실시간 현지 뉴스나 “워싱턴 포스트”, “브레이킹 뉴스”,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K-팝콘” 등 6개 신규 채널을 추가로 시청할 수 있다.
온디맨드코리아는 올해 초까지 로쿠, 애플TV, 삼성, LG, 파이어 TV, 안드로이드 TV 등 대부분의 스마트 TV 앱을 대거 출시, 데스크톱은 물론 모바일, 스마트 TV 등 대부분의 디바이스와 플랫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북미에서 유일하게 한국 방송 3사, CJ, 종편 방송, 제휴 파트너 사들의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미주 한인뉴스 및 ODK 오리지널 등을 모두 아우르는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더해 실시간 뉴스나 인기 시리즈를 TV 채널처럼 편성표에 따라 연속 시청할 수 있는 “ODK Live TV”를 론칭, 지속 확대하며 시장 내 최대 한국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온디맨드코리아는 한국 대학생, 블로거, 미디어 및 소셜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온디맨드코리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ODK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계획 중인 것으로 밝혔다. “ODK 파트너스” 프로그램은, 등록된 파트너스가 자신의 블로그나 소셜 계정에 온디맨드코리아를 홍보하여 해당 게시물을 통해 수익이 발생할 경우, 해당 수익에 대해 쉐어링받는 프로그램으로, 자세한 문의는 아래 문의메일을(marketing-dept@odkmedia.net) 통해 할 수 있다.
연말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디맨드코리아 웹사이트(https://www.ondemandkorea.com/membershi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디케이미디어(주)에 대하여
2011년 MIT 공대의 산학협력 벤처기업으로 시작된 오디케이미디어(주)는 미주 최초이자 최대 한국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 “온디맨드코리아”를 시작으로 “온디맨드차이나”, “온디맨드베트남” 등 북미지역내 인터내셔널 OTT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및 방송사 등과의 공고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방대한 인터내셔널 콘텐츠 IP(지적 재산권)와 메타데이터를 확보, 북미 지역 내 극장, OTT 플랫폼, 방송사 등에 아시아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시아 미디어 허브’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구독 및 ODK 파트너스 문의: 855-720-2203 / marketing-dept@odkmedia.net
토론토중앙일보 (news@cktimes.ne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