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자유당, 세금 감면 공약 발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경제 온타리오 자유당, 세금 감면 공약 발표
경제

온타리오 자유당, 세금 감면 공약 발표
"더그 포드의 공약 미이행 문제 제기"

임영택 기자 2024-11-14 1
온타리오 자유당 대표 보니 크롬비 [온타리오 자유당 공식 홈페이지]
온타리오 자유당 대표 보니 크롬비 [온타리오 자유당 공식 홈페이지]

(캐나다) 온타리오 자유당 대표 보니 크롬비는 2018년 더그 포드 주총리가 약속했던 중산층 소득세 감면 공약이 지켜지지 않았음을 지적하며, 자신이 당선될 경우 이를 실현하겠다고 발표했다.

크롬비는 또한 가정 난방 및 전기 요금에서 판매세를 면제하겠다고 밝혀, 총 28억 달러의 세금 감면 계획을 제안했다.

더그 포드 주총리는 "크롬비의 세금 정책은 결국 주민들을 더 큰 세금 부담으로 몰아넣는다"며 강하게 비판하며, 보수당의 경제 지원 정책을 강조했다.

더그 포드는 또한 내년 초 200달러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차량 등록 갱신 수수료 폐지와 같은 비용 절감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온타리오 차기 총선은 2026년으로 예정되어 있지만, 더그 포드가 조기 선거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으면서 내년 봄 선거에 대한 추측이 커지고 있다.

임영택 기자 (edit@cktimes.net)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치맨님의 댓글

김치맨 작성일

Ms. Bonnie Crombie? 이보세요! 크롬비씨와 결혼해서 남편성으로 개명했던 Bonnie Sawarna 여사! 이제 그 남편과 이혼한 지 4년이나 지났으니! 이제는 그 Crombie 라는 Family name을 버려야 하지 않을까요? 친아버지의 성씨인 Stack 나 또는 결혼하기 전에 쓰던 양아버지 성씨인 Sawarna로 개명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뻔뻔스럽게도 이혼한 전남편의 성씨를 그대로 쓰고있으니....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