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추운 겨울이 찾아오면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온타리오를 비롯한 캐나다 전역에서 겨울 스포츠와 활동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여기 온타리오 베리에 위치한 스노우 밸리 베리가 그 주인공이다.
스노우 밸리 베리는 온타리오 베리에 위치한 인기있는 겨울 눈썰매 공원으로, 토론토에서 차로 한 시간 반 거리에 있다. 매년 2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하는 이 리조트는 1952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현재 스키, 스노보드, 스노슈잉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언 르블랑 스노우 밸리의 튜브 파크 매니저는 "스노우 밸리는 온타리오 최고의 눈썰매 공원이다. 10층 높이의 급경사를 타고 시속 80킬로미터의 속도를 경험할 수도 있고, 좀 더 여유롭고 신나는 경험을 원한다면 작은 언덕에서 시작해 점차 자신감을 쌓을 수 있습니다."
스노우 밸리에서는 눈썰매를 타고 내려간 후 리프트를 타고 다시 올라가는 것도 큰 재미다. 세 개의 리프트 중 하나는 타는 동안 튜브에 앉아서 올라가며, 직원들이 도움을 제공해준다.
사진출처=스노우 밸리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원형의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스노우튜빙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월요일만 오후 4시에 종료된다. 티켓은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해야 하며, 두 시간 이용권과 평일 전일 이용권 옵션이 있다. 평일 전일 이용권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일반 튜브 이용권은 25달러부터 시작한다.
사진출처=스노우 밸리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슬라이드 앤 다인'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수요일마다 두 시간 동안 눈썰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푸틴, 치킨 핑거, 밸리 도그를 먹을 수 있다. 이 특별 프로모션은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35달러이다.
또한, 스노우 밸리는 최근 지프라인을 추가 개설 중이다. 이 새로운 시설은 14,000피트 길이로, 튜브 공원 위를 75피트 높이에서 시속 65킬로미터의 속도로 비행할 수 있다.
스노우 벨리 베리에서 제공하는 Weather & Snow Report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썰매장의 실시간 정상 운영 여부와 날씨 또한 체크 가능하다. 특별한 복장은 필요 없지만, 리조트 측은 방문객들에게 따뜻하게 입고, 눈 상태를 미리 확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올겨울, 온타리오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스노우 밸리 리조트를 추천한다.
임영택 기자 (edit@cktimes.ne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