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공휴일 불꽃놀이 개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문화 원더랜드, 공휴일 불꽃놀이 개최
문화

원더랜드, 공휴일 불꽃놀이 개최
19일(일) 빅토리아 데이 밤 대규모 폭죽 쇼

김태형 기자 2024-05-16 0
사진출처 = 캐나다원더랜드 웹사이트 캡처
사진출처 = 캐나다원더랜드 웹사이트 캡처

(토론토) 원더랜드(Canada's Wonderland)가 2024년 빅토리아 데이를 맞아 대규모 불꽃놀이를 개최한다.

빅토리아 데이는 캐나다에서 여름의 비공식적인 시작을 알리는 날로, 많은 토론토 시민들에게 3일간의 긴 주말을 제공하는 특별한 날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이 날을 기념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불꽃놀이는 최고의 기념 방법 중 하나로 손꼽힌다.

토론토와 광역 토론토 지역(GTA)에서는 빅토리아 데이 주말 동안 여러 곳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크고 화려한 불꽃놀이는 바로 캐나다 원더랜드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시즌의 첫 번째 불꽃놀이는 19일(일) 밤 10시에 캐나다 원더랜드에서 시작된다. 약 15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불꽃놀이는 음악에 맞춰 6,000개 이상의 폭발을 선보이며, 최대 800피트 높이까지 불꽃이 치솟아 장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공원 외부의 일부 지역에서도 관람할 수 있지만, 최고의 관람 장소는 공원 내부이다. 따라서 놀이기구를 즐기고, 인기 간식인 페널 케이크를 맛본 후, 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것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캐나다 원더랜드는 일일 티켓을 통해 불꽃놀이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놓치더라도 캐나다 데이 연휴 주말에도 두 번의 불꽃놀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계속해서 화려한 불꽃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더랜드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매년 많은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테마파크이며, 올해 빅토리아 데이와 캐나다 데이 연휴 주말에 열리는 불꽃놀이는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김태형 기자 (edit@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