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브램튼 겨울불빛축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문화 웰컴 '브램튼 겨울불빛축제'
문화

웰컴 '브램튼 겨울불빛축제'
크리스마스 이벤트,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열려

송혜미 기자 2020-11-10 0
11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크리스마스마켓, 싼타퍼레이드도 진행
사진출처 브램튼시 트위터
사진출처 브램튼시 트위터

(토론토) 올해 겨울은 코로나로부터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조금은 다른 겨울 이벤트와 축제를 즐겨야 할 것 같다.

매년 겨울밤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브램튼 겨울 불빛축제(The Brampton Winter Lights Festival)가 올해는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GTA 내 연말 행사들을 취소하거나 온라인 또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브램튼 겨울 조명축제'와 함께 야외 크리스마스마켓과 온라인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및 산타클로스 퍼레이드도 계획되어 있다.

브램튼시는 "올해 연말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과 다르게 진행할 것이며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대면과 비대면을 혼합했다"고 전했다.

이 드라이브 스루 축제는 오는 20일(금)부터 22일(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게이지공원(Gage Park; 45 Main St. S. Brampton)에서 펼쳐진다.

다만, 드라이브 스루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야외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20일(금)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21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22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요일별로 오픈시간이 다르다.

크리스마스 마켓에 입장하는 입장객들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요일별 첫 방문고객 50명에게는 10달러의 다운타운지역 상점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매년 진행되던 크리스마스 점등식 행사는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 브램튼시 웹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며 산타클로스 퍼레이드는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아래 '브램튼 산타클로스 퍼레이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BramptonSantaClausParade/

송혜미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