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5주년 광복절 기념식 성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사회 “제 75주년 광복절 기념식 성료”
사회

“제 75주년 광복절 기념식 성료”
토론토 한인회 주관

토론토 중앙일보 2020-08-18 0

(토론토) 토론토 한인회(회장 이진수)는 지난 8월 15일(토) 오전 11시에 “제75주년 광복절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COVID 19 상황으로 인하여 제한된(50명이내) 초청인원이 참석하였다.

행사장안에는 10:30분부터 입장을 하였고 입장시에는 발열체크를 진행하였으며, 행사장 입구에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일회용 장갑을 준비하여 참가자 전원이 행사 시간내내 착용하도록 하였다.

이수잔  한인회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광복절 기념식은 국민의례-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와 캐나다 국가 제창,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대통령 기념사 대독(정태인 총영사), 한인회장 기념사(이진수 회장), 만세삼창 (김세영 한카노인회장), 광복절 노래 제창, 동영상 상영- 독립투사들이 꿈꾼 나라, 애국지사들의 이야기 책자 설명 및 문예작품 수상자 발표(김대억 애국지사 협의회장)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다.

75년전 조국의 광복을 위해 산화하신 국가 유공자 독립투사들의 희생과 헌신에 깊은 경의를 표하며, 이곳에 사는 우리 재외동포들도 우리나라의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하며 광복절 기념식을 마쳤다.

한편 이진수 회장은 “COVID 19의 상황으로 많은 동포분들을 초청하지 못한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무엇보다 토론토 한인 동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협조하여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토론토 중앙일보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