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어벤져스 스테이션' 상륙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문화 캐나다에 '어벤져스 스테이션' 상륙
문화

캐나다에 '어벤져스 스테이션' 상륙
글로벌 월드투어 전시회 '어밴져스 스테이션'

송혜미 기자 2020-11-15 0

(캐나다) 세계적인 흥행을 이끌고 있는 어벤져스의 주인공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영화 주인공들을 캐나다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과학, 기술, 수학을 기반으로 한 최첨단 교육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지난 2014년 뉴욕에서 시작했다.

2015년에는 글로벌 전시 월드투어의 첫번째 도시로 선정된 서울을 시작으로 런던, 파리, 싱가폴, 베이징, 인도에서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마쳤으며 최근 토론토가 '어벤저스 스테이션' 전시회를 갖는 도시로 확정됐다.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첨단 과학교육 체험 이라는 주제로 관람객이 직접 어벤져스 본부의 요원이 되어 슈퍼 히어로들의 등장 배경이 되는 과학을 공부하고 체험하는 전시로써 최첨단 장비와 영상, 미디어 아트가 접목되어 있다.

관람객은 직접 미션을 수행하며 '브리핑룸' '아이언맨 연구소' '헐크 실험실' '토르의 우주전망대' 등 어벤져스 속 주인공 별로 나뉘어진 공간에서 아이언맨 수트를 착용하기도 하고, 토르의 망치를 들거나 캡틴아메리카의 힘을 테스트하는 등 여러가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토론토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오는 20일(금)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욕데일쇼핑센터에서 열린다.

전시회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장하며 금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인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주정부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및 인원 제한을 위해 관람객은 사전에 온라인으로 표를 구매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며,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안전 지침 속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전시회장 안에는 한정판 후드티와 티셔츠, 장난감, 포스터, 피규어 등은 물론 캐나다 의류 루트사와 제휴해 만든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어벤져스 스테이션' 예매는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입장료는 대인(10세 이상)은 29달러, 소인(3세~9세)은 25달러부터 시작하며, 3세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vengersstationcanada.com

송혜미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