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부흥성회 성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종교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부흥성회 성료
종교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부흥성회 성료
하나님은 어떤 병도 치료하십니다

토론토중앙일보 2024-11-26 0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제공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제공

(토론토)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담임 김석재 목사, 1 Westside Dr. Etobicoke)는 지난 11월22일(금)부터 24일(주일)까지 ‘하나님은 어떤 병도 치료하십니다(출15:26)’라는 주제로 창립21주년 기념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강사로 나서는 김석재 목사는 현 토론토순복음 영성교회의 담임 목사이며 [뿌리를 찾아 캐내라] 저자로 현재까지 부어주신 은혜와 능력으로 온 세계에 불치병과 희귀병을 치료의 사명으로 감당해 왔다.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부흥성회는 이땅에도 성령의 불을 지피며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들을 위해 치료를 위한 부흥성회로 인도됐다. 집회의 주제와 같이, ‘하나님은 오늘도 살아계시고, 어떤 질병이라도 고치시는 하나님이시다’라는 것을 모든 시간에 걸쳐 선포했다. 집회를 참석한 토론토순복음교회 성도들뿐 아니라, 성도들의 지인, 그리고 집회포스터 및 소개지를 통해 찾아온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치유하심을 직접 체험하고, 목격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치유사역에 있어 핵심이 되는 보호기도, 대적기도, 차단기도의 중요성에 대해서 자세히 원리와 방법에 대해서도 강의가 이루어지며, 하나님의 치유를 경험하는 실제적 방법에 대해서도 나누는 시간이 있어,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되었다.

김석재 목사는 “지난 21년을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를 인도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 찬양하며 앞으로의 시간들을 소망하며 더 큰 은혜를 기대하게 되는 창립예배였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416)414-9191 또는 (416)554-9191로 하면 된다.

토론토중앙일보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