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상설 치유집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이민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상설 치유집회
이민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상설 치유집회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

토론토중앙일보 2023-12-29 0

(토론토)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담임 김석재 목사, 1 Westside Dr. #1 Etobicoke)는 김석재 목사(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담임, 뿌리를 찾아 캐내라 저자)를 강사로 모시고 2024년 새해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토론토순복음영성교회 대성전에서 상설 치유집회를 연다.

상설 치유집회는 신명기에 근거한 실제 치유를 체험할 수 있는 집회다.

<뿌리를 찾아 캐내라>의 저자인 김석재 목사는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육체적 질병으로 고생하며, 현대 의학으로 치유하지 못하는 불치병에서 벗어나지 못해 고통 가운데 있는 환자들이 너무 많은 것을 보고, 그 동안의 집회에서 완전히 탈바꿈하여 실제적 치료가 이루지는 치유 집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원인조차 알 수 없는 질병으로 고통 가운데서 소망조차 잃고 살아가는 분들을 위한 집회”라며 직접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일을 체험해 보라고 당부했다.

또한 “특별히 흔히 말하는 시대병으로, 우울증, 자살, 뇌 정지, 심정지와 소화 기능, 호흡기 질환과 허리병으로 인한 목, 어깨 통증, 무릎과 발바닥의 통증과 각종 피부병, 암 등으로 고생하는 분은 언제든지 오셔서 상담과 함께 하나님의 능력으로 즉각적인 치유의 놀라운 은혜를 함께 나눠 보기 시기 바란다”며 “집회를 세미나 형식으로 운영하며 치유 사역을 병행한다”라며 치유 사역에 관심이 있는 목회자들의 참석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집회에대한 문의는 (416)414-9191로 하면 된다.

토론토중앙일보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