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경제 재개 2단계 스타트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경제 토론토 경제 재개 2단계 스타트
경제

토론토 경제 재개 2단계 스타트

2020-06-24 0

페이셜케어, 헬스장, 사우나 서비스 재개 못해 


온타리오주가 경제 재개 2단계에 들어서면서 토론토의 여러 사업체가 영업을 재개한다.


영업이 가능한 사업은  아래와 같다.

테이크아웃과 배달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카페, 바를 포함한 식음료점

쇼핑몰, 철물점, 자전거 판매 및 수리점 등을 포함한 소매업체

공원, 골프장, 수영장 등을 포함한 야외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장

은행, 호텔, 웨딩플래닝 등의 소비자 및 비즈니스 서비스

치과, 안경점, 물리치료, 미용실, 타투샵 등을 포함한 개인 및 건강 관리 서비스,

토론토 대중교통(TTC), 피어슨 공항, 공공도서관, 커뮤니티센터 등의 기타 업체들이 포함된다. 


개인 및 건강 관리 서비스 업체들이 2단계 재개로 영업을 할 수 있지만 시민들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2단계에서 영업을 재개하지 못하는 사업체도 있다.

찜질방, 사우나 및 목욕탕은 오픈하지 못한다.

미용실은 영업을 재개할 수 있지만 산소바(산소를 마시는 곳)를 포함해서 속눈썹 연장, 눈썹 제모, 메이크업 등의 고객의 얼굴을 관리해주는 기타 서비스는 재개할 수 없다.

또한 CNE와 같은 큰 축제 및 퍼레이드, 뮤직 페스티벌 등의 야외행사도 추후 발표가 있기 전까지 공식적으로 열지 못한다.

모든 식당이 정상적인 영업을 재개하지 못하고 패티오, 배달, 테이크아웃 서비스만 제공할 수 있는 만큼, 쇼핑몰 내의 푸드코트도 테이크아웃 서비스만 가능하다.

개인 헬스 트레이너들도 다시 고객을 트레이닝 할 수 있지만 굿라이프와 같은 헬스장은 여전히 문을 열지 못한다.

한편, 경제 재개 3단계에 접어들어도 콘서트나 스포츠 경기 관람은 재개되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캐나다 원더랜드와 같은 놀이공원과 워터파크도 마찬가지로 개방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수진기자 news@cktimes.net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