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인근에 위치한 가을 산책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문화 토론토 인근에 위치한 가을 산책로
문화

토론토 인근에 위치한 가을 산책로
가을 단풍을 느낄 수 있는 무료 산책로

송혜미 기자 2021-09-16 0

(토론토) 토론토 전역에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최근 토론토의 낮 평균 기온이 20도를 오르내리며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며 산책하기 좋은 날씨로 변하고 있다.

본보기자는 가을 단풍을 벗삼아 산책을 즐기기 원하는 시민들을 위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가을 산책로를 안내하고자 한다.


● 글렌 스튜어트 협곡 351 Glen Manor Dr. Toronto ON

다운타운 근처에 위치한 글렌 스튜어트 협곡은 하이킹이나 산림욕으로 유명한 장소이다.

다운타운 근처인 퀸스트릿 이스트에 위치해 있으며 TTC 503 스트릿카를 이용하거나 22번 버스로 방문이 가능하다.


● 루즈 내셔널 어반 파크 Zoo Rd. Toronto ON

루즈내셔널 어반파크는 토론토 동물원 근처에 위치한 공원으로 캐나다 국립공원 중 가장 접근성이 좋다.

다른 국립공원에 비해 규모는 작으나 서식하고 있는 식물이 1천 종류가 넘을 정도로 자연 생태계가 잘 보존되어 있다.

너른 습지를 따라 펼쳐진 가을 단풍은 산책하는 이들에게 아름답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공원과 함께 인근 동물원을 방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 돈 벨리 브릭 워크 550 Bayview Ave. Toronto ON

브로드뷰역 북쪽에 위치한 도심 속 산책로이다.

산책로 주변에는 토론토시와 환경자선단체 에버그린이 폐쇄된 벽돌 공장을 새롭게 단장한 '에버그린 브릭윅스'가 있어 산책 후 이곳을 들러보는 것도 좋다.


● 하이 파크 1873 Bloor St. W. Toronto ON

토론토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 중에 하나로 봄에는 벚꽂이, 가을에는 단풍이 유명하다.

하이파크 산책로에 있는 하이파크 동물원은 입장료가 무료이며 다양한 동물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어 아이들을 가진 부모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산책외에도 공원 곳곳에 펼쳐진 넓은 잔디밭에서 가족과 함께 소풍을 즐겨도 좋다.


● 크로더스 우즈 27Redway Rd. Toronto ON

돈벨리 강변에 위치한 10킬로미터 길이의 산책로를 따라 펼쳐져 있는 단풍이 특징이다.

미드타운과 다운타운의 경계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로워 돈벨리 산책로하고 강을 중심으로 연결되어 있다.


● 서니브룩 공원 1132 Leslie St. Toronto ON

던밀 근처에 위치한 공원으로 미드타운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자주 찾는 공원이다.

강아지와 함께 놀수 있는 소형견, 대형견 전용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다.

송혜미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