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중앙일보 범죄 도시2 시사회 개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문화 토론토 중앙일보 범죄 도시2 시사회 개최
문화

토론토 중앙일보 범죄 도시2 시사회 개최
18일(수) 7시 노스욕센터 씨네플렉스 영화관서

김원홍 기자 2022-05-11 0

(토론토) 토론토 중앙일보가 오는 18일(수) 범죄도시2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범죄도시2 시사회는 북미 최대 규모의 한인 드라마 및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온디맨드코리아(OnDemandKorea)'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온주 한인들에게 캐나다 극장에서 한국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사회는 캐나다 한인 대표 모기지 전문회사 더드림 파이낸셜과 북미 대표 한인마트인 H마트가 시사회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2 마동석과 윤계상 배우가 열연을 펼친 범죄도시1의 후속작으로 전작과 동일하게 마동석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범죄도시2는 지난 2020~21년에 걸쳐 촬영 및 편집을 끝냈으나 코로나 대유행으로 인해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극장 운영 제한 조치가 취해진 탓에 개봉이 연기됐다.

이번 작품에서 마동석 배우와 대적하는 범죄자 역할로는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손석구 배우가 출연하며, 전작에 출연했던 박지환, 최귀화, 하준 배우가 그대로 출연한다.

이번 범죄도시2 시사회는 18일(수) 저녁 7시 노스욕 센터 3층 씨네플렉스 엠프레스 워크(Cineplex Cinemas Empress Walk)에서 진행된다.

시사회 관람권은 토론토 중앙일보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참가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중앙일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먼저 토론토 중앙일보 인스타그램 계정인 @toronto_joonganilbo를 팔로우해야 한다.

팔로우를 완료한 뒤에는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 혹은 가족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무료 시사회 관람권 응모 이벤트 참여는 오는 13일(금) 자정에 마감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내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시사회와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 토론토 중앙일보 전화 416-736-0736 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원홍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