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토론토 현지직원 채용 공고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경제 트위터, 토론토 현지직원 채용 공고
경제

트위터, 토론토 현지직원 채용 공고
68개 분야에서 채용, 효율적 업무환경 제공

성지혁 기자 2022-02-06 0

(토론토) 글로벌 소셜미디어 '트위터'가 토론토지사 현지직원 채용 공고를 발표했다.

트위터 토론토지사는 디자이너 및 IT 분야 등 다양한 파트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된 직원은 출퇴근 업무 또는 재택근무로 유연하게 일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론토 거주자 중에 글로벌 기업에서 일하며 커리어를 넓히고 싶다면 지금 도전해보자.

● 웹디자이너 및 개발

사용자 요구사항 파악 및 솔루션 스케치, 프로토타입 작성업무를 하게 되며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디자인 수정

모바일 및 웹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설계, 프로토타입 개발과 상호작용 모델 및 UI/UX 사양 문서화

취업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모바일앱 및 반응형 웹사이트를 포함하는 UX, 사용자중심의 디자인 솔루션이 포함된 온라인 포트폴리오 제출해야 한다.


● 고객 관리 및 마케팅

광고파트너와 협력하여 서로간의 목표를 달성하고 효과적인 광고마케팅 개발한다.

트위터 광고제품 사용방법, 모범사례 및 효과적인 캠페인 개발방법에 대해 고객교육과 상담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디지털 마케팅 또는 광고 관련 4년이하 경력자, 예술 학사학위 또는 이학 학사학위가 있어야 한다.

이외에도 데이터 분석가, 머신러닝 엔지니어, 개발자경험 엔지니어 등등 68개 포지션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careers.twitter.com/en/roles.html#q=toronto&sortBy=relevance

성지혁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