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펩시코 캐나다가 여름철 시즌 직원을 모집하며, 전국적으로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행사인 ‘National Hiring Day’는 2월 22일(토) 열리며, 참가하려면 2월 20일(목)까지 온라인을 통해 사전에 지원해야 한다.
펩시코 측은 “좋아하는 브랜드와 함께 일하고 싶은가? 펩시코는 의욕적인 팀원들을 모집하며, 펩시콜라, 버블리 스파클링 워터, 게토레이 등 인기 제품을 만드는 일에 함께할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여름동안 학생을 위해 전국적으로 140개 이상의 음료 관련 직무를 모집하며, 최대 1만5,000달러의 연봉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캐나다 청년들에게 최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10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모집 직군은 창고 직원(기술자 및 포장 담당), 매장 진열 및 관리 담당, 루트 영업 담당, 배송 기사, 일반 생산직 등이며 시즌제와 정규직 모두 포함된다.
아래와 같이 펩시코의 근무지는 온타리오를 포함한 캐나다 전역에 걸쳐 분포되어 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델타
앨버타: 캘거리, 에드먼턴
매니토바: 위니펙
온타리오: 킹스턴, 런던, 미시사가, 오릴리아, 오타와, 스토니크릭, 서드베리, 프레이저빌, 티민스
지원 요건은 특정 경험보다는 태도와 팀워크를 중시하며, 필요한 기술은 입사 후 교육받게 된다. 지원자가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2월 22일(토) 대면 면접 초청 이메일을 받게 되며, 최종 면접 합격 후 정식 펩시코 직원으로서 일할 수 있게 된다.
지원 희망자는 펩시 공식 채용 페이지에서 지역별 공고를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임영택 기자 (edit@cktimes.ne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