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의 나라, 당신은 얼만큼 알고있나?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이민 형제의 나라, 당신은 얼만큼 알고있나?
이민

형제의 나라, 당신은 얼만큼 알고있나?
튀르키예 박해 계층들의 삶 집중 조명 전시회 4월 27일

김태형 기자 2024-04-01 0
AST 사이트 캡쳐
AST 사이트 캡쳐

(토론토) 침묵된 튀르키예의 옹호단체(Advocates of Silenced Turkey, 이하 AST)는 오는 2024년 4월 27일 (토), 온타리오 주 우드브리지에 위치한 벨로어 빌리지 커뮤니티 센터에서 '언뮤트; 사회적 집단학살의 침묵된 목소리들(UN-MUTED" -The Silent Voices of Social Genocide)'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최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튀르키예 내에서 소외되고 박해받는 개인들의 삶을 조명하며, 그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전했다.

전시회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릴 예정이며, 부정의에 맞서 싸우며 억울하게 감옥에 갇힌 이들이 남긴 개인 소지품, 예술품 및 다양한 유물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전시물들은 회복력과 희망의 상징이자, 관람객들에게 교육적 가치를 제공하고 사회적 행동을 촉구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무랏 심섹AST프로그램 코디네이터는 "이 전시회를 통해 우리는 튀르키예 내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회적 집단학살에 대한 국제 사회의 인식을 높이고자 한다. 이러한 서사와 작품들은 우리 모두에게 사회적 정의와 인권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하는 중요한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미국 여러 도시를 순회한 끝에 캐나다 우드브리지에서 개최되며, 이는 해당 전시가 갖는 메시지의 중요성과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반영한다. 일반 대중은 물론, 모든 연령대의 가족 단위 관람객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외된 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될 것이다.

전시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이메일 혹은 전화 (437)677-1741로 문의할 수 있다.

김태형 기자 (news@cktime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