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오늘 토론토 오전 눈 소식 >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뉴스 환경·보건 [날씨] 오늘 토론토 오전 눈 소식
환경·보건

[날씨] 오늘 토론토 오전 눈 소식
체감 온도 영하 12도

토론토 중앙일보 편집팀 0
낮 최고 영하 3도, 밤사이 최저 영하 14도 강하
내일 구름 섞인 맑은 날씨… 금요일엔 눈과 함께 기온 상승
주말 영하 10도 안팎의 추위 예고
[Image owned by Korea Daily Toronto]
[Image owned by Korea Daily Toronto]
(토론토)
3일(화요일) 토론토의 아침은 가벼운 눈발과 함께 시작되겠다. 캐나다 환경부는 오늘 오전 토론토 지역에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하며, 출근길 안전 운전과 방한에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오늘 기온 영하권 머물러, 밤사이 기온 뚝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영하 3도에 머물겠으며, 아침 체감 온도는 바람의 영향으로 영하 12도까지 떨어져 매우 쌀쌀하겠다. 해가 지는 오후 5시 31분 이후에는 기온이 더 내려가 밤 최저 기온은 영하 14도를 기록할 전망이다. 밤사이 눈이 올 확률은 약 40%다.

내일인 4일(수요일)은 해와 구름이 섞인 날씨를 보이겠으며, 낮 최고 영하 5도, 밤 최저 영하 12도로 오늘과 비슷한 추위가 이어지겠다. 일출 시각은 오전 7시 31분이다.

이번 주말 다시 찾아오는 강추위

이번 주 남은 기간 기온 변화가 심할 것으로 보인다. 목요일 밤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은 금요일 낮까지 이어지겠으며, 금요일 낮 기온은 영상 1도까지 일시적으로 오르겠다. 하지만 눈이 그친 뒤 금요일 밤부터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토요일 낮 최고 기온은 영하 10도, 밤 최저 기온은 영하 16도의 매서운 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보됐다.

"기온 널뛰기 주의보, 건강 관리가 우선"

영하 10도에서 영상 1도를 오가는 변덕스러운 기온 변화는 면역력을 떨어뜨리기 쉽다. 특히 금요일 눈이 내린 뒤 주말에 다시 영하 10도 이하로 기온이 급락하면서 도로가 얼어붙을 가능성이 크므로 보행 및 운전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주말 외출 계획이 있다면 두꺼운 외투와 방한용품을 미리 챙기는 것이 좋겠다.

토론토 중앙일보 편집팀 (news@koreadailytoronto.com)

※한인사회 및 지역사회에서 발생한 사건·사고, 불합리한 관행, 사회적 문제에 대한 제보와 취재 요청은 news@koreadailytoronto.com 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