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코트라)가 주최하는 '2024년 상반기 토론토 취업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주토론토대한민국총영사관이 주최하고 코트라 토론토지부가 주관한다.
코트라 토론토지부는 오는 4월 25일(목) 과 26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온라인(Zoom 등 화상미팅 플랫폼)을 통해 진행 취업 박람회를 진행 한다.
참가대상은 영어 및 한국어가 능통한 (예비)졸업생 및 구직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취업박람회의 신청방법은 링크-bit.ly/kotra-vjobfair-2024를 통해 채용정보 확인 후 온라인 사전 접수 (구글계정 필수)를 오는 3월 31일까지 해야한다.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Deloitte, EY, LG 등 캐나다 진출 한국 기업 13개사가 참가한다.
온라인 채용 상담회는 각 업체가 사전에 접수된 서류를 기반으로 오는 4월 3일부터 9일까지 서류심사를 거친 뒤 합격자에게 4월15일 부터 17일까지 면접 일정을 안내하며 이에 따라 취업박람회 당일인 4월25일과 26일에는 각 기업 인사담당자와 구직자간 1:1 또는 다대일 화상 개별 면접이 진행 된다.
온라인 멘토링은 취업 컨설팅 전문가와의 1:1 면접 코칭 또는 이력서/ 자기 소개서 첨삭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 mkcho@kotra.or.kr 또는 emily.jang@kotra.or.kr 로 하면된다.
토론토중앙일보 (news@cktimes.ne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