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Writing 문제를 위한 유용한 표현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헤럴드 어학원 칼럼 기출 Writing 문제를 위한 유용한 표현
헤럴드 어학원 칼럼

기출 Writing 문제를 위한 유용한 표현

헤럴드 어학원 2020-10-22 0

It is said that people’s life now is becoming more and more stressful. 

What are the causes and how to solve it?


1. Secondly, people should communicate with others frequently and confess their trouble and difficulty to others, which is a very magic way to release one’s pressure.


두 번째로 사람들은 다른 이들과 빈번히 의사소통해야 하고 그들의 문제점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터놓아야 한다. 이것이 자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매우 마법적인 방식이다.

의사소통하다 communicate with / 다른 사람들을 other people 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줄여서 others를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confess A to B = A를 B에게 고백하다. / 콤마 which..는 문법적으로는 관계대명사의 계속적인 용법이라 해서 까다롭게 여겨질지 모르지만 에세이에서는 즐겨 사용해 볼 필요가 있는 어법입니다. 해석을 한다면 ‘그리고 그것은’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원래 두 문장을 연결할 때 주로 사용하는 것이 and 라는 접속사이나 사실 A라는 문장과 B라는 문장을 그냥 접속사 and 로 연결하는 것이 상당히 유치하고 저급의 영어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이런 저급의 영어 롸이팅을 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요? 주로 두 가지의 기법을 사용합니다. 첫 째가 바로 분사구문의 활용이죠, 즉 and + 주어를 생략해버리고 동사+ing로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헤럴드 어학원 칼럼 바로가기

오피니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