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상여와 우유부단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테드진의 머니 클리닉 꽃상여와 우유부단
테드진의 머니 클리닉

꽃상여와 우유부단

- 2020-07-02 0
Q.준비된 바이어 그룹 Baytree 이너써클의 새회원입니다. 
혹시 회원으로서 잊지말고 꼭 지켜야 할 사항이 하나 있다면 무엇일까요 ?
 




요즘 코로나 불황도 무색하리만큼 토론토에서 호황인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골프장인데요,티타임 부킹도 아주 힘들고 예년에 비해 가격도 많이 올랐습니다. 소중한 사람이 갑자기 돌아가셨어도 골프약속이 그보다 먼저 있었다면 그린 위에서 꽃상여 지나가는 시간 쯤에 그 방향으로 큰 절 한번 올리고 나서 계속 퍼팅해야 한다는 우스개 소리가 있을 정도로, 골퍼들에게 있어서 라운딩 약속은 무슨 한이 있어도 지켜야 한다는 불문율이 있습니다.
『상여가 지나갈 때,     그린 위에서 큰절 한번 하고 계속 퍼팅』이라는 말을 듣고 그 모양새가 떠올라 빵 터졌던 적이 있었는데요. 사실 여럿이 동반자로 어울리는 신사숙녀의 운동이 골프이며 초보자든 무개념이든 어떤 한 사람이 펑크내면, 동반자들은 그날의 골프를 망치게 되니 이런 소리도 나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무개념 골퍼가 약속을 한두번 어기면 그 사람은 더이상 그룹에서 알게 모르게 소외되고 이후 라운딩에는 끼워 주지 않게되어 외톨이가 됩니다.심지어 골프약속을 어길 수 있는 유일한 사유는‘본인사망’이라는 말도 있다는데요.
하물며 골프라는 운동에서 조차 이럴진대, 수천명의 회원님들이 동반자로서 좋은 매물정보를 학수고대 하고 있는‘토론토 도심권 준비된 바이어 그룹’Baytree 이너써클 프로그램에서도 새 회원님이시라면 사전에 꼭 인지하고 지켜 주셔야 하는 사항이 있으니 그 또한 바로 이 “약속”에 관한 것입니다. 어렵게 당첨된 청약신청건을 사후에 취소 하시는 사례가 초보자분들 가운데는 간혹 있었습니다. 남들은 정안수 떠 놓고 기도해도 당첨되기 어려운 빌딩내 알짜유닛을 은쟁반에 올려진 채 쉽게 받으시거나,혹은 노른자 위치를 남들보다
대폭 저렴하고 좋은 조건에구매할 수 있어 이미 수 많은 ‘콘도 밀리어네어’를 배출한 바 있는 우리 Baytree 이너써클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지속가능했던 이유는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우유부단 하지 않으실 청약오더를 주시는 소중한 약속을 지켜 주셔 왔기 때문인데요. 토론토 장안의 내로라 하는 건설회사들과 딜을 할 때 바로 “우리측 바이어 분들은 확실한 분들이다!”는 전체회원님들의 신용을 걸고 하는 것이기에, 그만큼 파격적인 우대를 받을 수 있어온 것입니다.
어떤 카더라 통신에도 흔들리지 않는 준비된 바이어가 되실 수 있도록  매주 온라인 강좌가 진행중에 있으며그 내용도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구매하는 입장에서 마음이 바뀔 수도 있지 뭐’하는 지극히 단순하고 소비자보호법적인 차원에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겠지만,그런 생각을 갖고 계신 한 두사람 회원님의 우유부단함은 자칫 모두의 신용을 깨뜨리기도 하는
큰 피해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새 회원님이시라면 남한테 피해 주지 않는 매너는 필수라는 점,미리 인지 하시고 확실할 때 청약오더를 주신다는 약속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온라인 강좌도 본방사수 하셔서“준비된” 바이어가 되어 주십사 꼭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