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최소 투자로 최대 효과 얻는 에너지 고효율 식품(1-2)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황성주 생식과 건강 생식, 최소 투자로 최대 효과 얻는 에너지 고효율 식품(1-2)
황성주 생식과 건강

생식, 최소 투자로 최대 효과 얻는 에너지 고효율 식품(1-2)

황성주 2024-06-08 0

생식은 생명식, 소식, 전체식의 원리를 결합시킨 최상의 자연식입니다. 물론 생식은 약이 아닙니다. 그런데 어떻게 놀라운 효과를 보일까요? 첫째, 생식은 직접 치료하기보다 치유 환경을 주기 때문입니다. 즉, 좋은 토양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둘째, 생식이 식사를 대체한다는 측면에서 지속성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병에 걸리지 않을 환경을 만드는 것은 병을 치료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그런데 왜 효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나타나지 않을까요?  농사에 비유하면 그 차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습니다.


첫째, 효과가 빠른 경우에 해당합니다. 비료를 주면 나무가 잘 자랍니다. 나무가 영양실조에 걸려 있을 때는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둘째,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는 경우는 씨를 뿌리는 것에 해당합니다. 씨를 뿌리고 나서 결실을 맺을 때까지 기다림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세째, 호전반응이 나타나는 경우는 씨를 뿌리기 위해 밭을 가는 과정입니다. 돌과 자갈이 많을 수록 꼼꼼하게 밭을 갈아주어야 하는데, 고통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이 길이 완치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다른 길은 없습니다. 아무리 거친 자갈밭이라도 땅을 갈아 엎고 씨를 뿌리면 반드시 결실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