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는 사업주가 사용하고 있는 거주지를 법인이 임대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이에 대한 비용을 보상(reimbursement)하는 방식으로 처리하는 것입니다. 사업주는 거주지에 들어가는 모든 제반 비용을 개인적으로 지불하고, 지불된 금액을 부분적으로 법인에서 보상해 주는 방식입니다.
법인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처리할 경우, 비용은 일반적으로 200-300 달러 사이가 적당할 것입니다. 이 금액에는 사업주가 개인적으로 지출한 모기지 이자 비용에 대한 보상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로 모기지 이자를 비용처리하지 않습니다.
홈오피스 – 고용인
고용인들의 경우, 거주지에서 일하더라도 모기지 이자에 대한 소득 공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모기지 이자를 제외한 나머지 홈오피스 비용은 대부분 사업주가 비용처리하는 항목과 유사합니다. 이에 포함되는 비용은 전기, 수도, 가스, 인터넷 연결비 등의 유틸리티 비용과 필요한 사무용품 구매비 등이 있습니다.
Commission employees 즉 성과에 따라 급여가 정해지는 고용인들은 보험과 재산세 같은 비용를 추가적으로 비용 처리할 수 있습니다. Commission employees의 경우, 세금 보고 양식인 T4에 추가적으로 commission으로 얻은 수익이 명시되어 있으며, 이 금액을 초과해서는 비용 처리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