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기를 근거로 한 온전한 치유와 회복의 비밀 44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종교 칼럼 신명기를 근거로 한 온전한 치유와 회복의 비밀 44
종교 칼럼

신명기를 근거로 한 온전한 치유와 회복의 비밀 44

김석재 2025-01-17 0

⌜모든 죄를 사하시고 모든 병을 고치시는 성령님⌟


2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의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3 그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4 네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5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 독수리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시편 103편 2-5절


 2020년 12월 28일 5촌 고모님이 전화를 해오셨다. 나에게는 7촌 조카가 되는 돌잡이가 담소 폐쇄증으로 간내담관이 막혔고, 간 섬유증으로 간이 굳어 있어 담즙이 나오질 않고 아이의 간 수치와 황달 수치가 떨어져야 하는데 6개월이 지나도록 수치가 떨어지지 않아 큰 걱정이라고 했다. 2020년 12월 29일부터 기도를 시작해서 2021년 3월 초까지 거의 매일 전화로 기도를 해주었다. 그 이후에는 많이 좋아졌다고 하기도 하고 “뿌리를 찾아 캐내라” 책이 출간되고 나서 전화 기도가 쇄도하다 보니 찾지를 않으면 나 스스로 찾아서 기도해줄 수 있는 상황이 되지 못했기 때문이기도 했다.


 그렇게 지나고 있는 중, 2021년 7월 7일 새벽에 고모님이 연락을 해오셨다. 강우의 피검사 결과 지난번에 높았던 간 수치들도 거의 정상 범위에 근접했고, 황달 수치는 이제 정상이 됐고, 주치의 말로는 간 수치도 그렇고 다 좋아졌는데 살이 찌찌 않는 것이 이상하다며 곧 따라잡을 거라고 걱정말라고 했다고 했다. 또 주치의 말고 소아 소화기 외과 교수는 지금 강우의 간 수치가 6개월 만에 이런 모습을 보이는 건 기적적이라고 자기도 이렇게 급작스레 좋아진 경우 본 적 없는 거 같다며 굉장히 예후가 좋은 거라고 하면서 크게 기뻐했다고 했다.


 내시경은 위랑 식도에 정맥류가 생긴 것을 확인하려 했는데 깨끗하다고 하고, 간 초음파는 괜찮은 편이고, 간이 지금 조금은 딱딱해진 상태인데 지금처럼 간수치를 잘 유지해주고 잘 크면 정상적인 간이 될 수 있다고 잘 관리하라고 했다며, 다행히 이번에 저번보다 더 좋아져서 6개월 후에 외래를 오라고 했다고 했다.


✖아이의 아빠 김유중(나의 6총 동생)의 편지

목사님 안녕하세요? 김유중입니다.

그동안 목사님께서 정성으로 기도해주신 덕인지 어제 저희 강우 병원에 가서 정기 검진차 검사받아보니 수치들이 정상에 근접하게 좋아졌다고 하네요. 수술 전 질환 때문에 간이 손상되어 딱딱해진 점은 염려스럽지만, 지금처럼 상태가 유지된다면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을 거라며, 지금과 같은 좋은 수치를 보이는 것은 기적이라고 의사가 이야기하더라고요.

형님 목사님께서 기도해주신 덕에 이렇게 저희 강우가 건강해진거라고 생각해요.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살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강우와,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작년부터 코로나 때문에 일을 못하게 되었고, 그 후 여러 안 좋은 일들이 저와 저희 가정에 겹쳐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강우 소식에 한 줄기 빛을 보는 거 같아요. 더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하나님은 모든 죄를 사하시고 모든 병을 고치시며, 생명을 파멸에서 건져주신다. 중요한 것은, 우리 믿음의 결국은 영혼 구원으로 기도할 때 한 영혼을 천하보다 더 귀하게 여기며 하나님께서 거저 주신 은혜를 병들고 소외되고 억눌린 영혼들을 위해 거저 줄줄 아는 긍휼의 마음을 품고 기도할 때 하나님은 파멸에서 소멸해주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우리의 소원을 만족하게 하셔서 우리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독수리같이 새롭게 하여 주신다. 모든 질병의 치료는 기도 외에는 없다. 특히 이 지면을 통해 가르쳐 줄 보호기도, 대적기도, 차단 기도에 목숨을 걸듯 기도해보라. 기적이 상식이 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