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새로운 이민 트렌드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SK 이민 칼럼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새로운 이민 트렌드
SK 이민 칼럼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새로운 이민 트렌드

허인령 2023-09-28 0



경제 이동성 경로 파일럿 프로그램(Economic Mobility Pathways pilot)캐나다 정부는 최근 경제 이동성 경로 파일럿(Econom ic Mob i l ity Pathways pilot)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스트림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숙련된 난민 및 다른 신분을 가진 사람들이 캐나다에서 경력을 계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교육, 훈련 및 경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파일럿 프로그램은 헬스케어 분야에서 특히 큰 관심을 받았으며, 간호 보조원, 간호사 및 환자 서비스 동료와 같은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신청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2017년부터 2022년까지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숙련된 신규 이민자가 약 21,656명으로 캐나다로 입국하며, 이러한 이민자들은 캐나다의 헬스케어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 인력을 유치하고 고용하는 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캐나다 정부는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 인력을 확보하고 국민들의 건강 관리를 개선하기 위한 협력 계획의 중요한 부분으로 이러한 이민자들을 환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계획은 2023 예산을 통해 지원될 예정입니다.주 및 주 및 준주들은 캐나다 시민들을 위한 건강 서비스 개선을 위해 10년 동안 약 2,000억 달러의 새로운 자금을 확보하고 있으며, 외국 자격 인증을 간소화하고 국제적 노동 이동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중 관할 자격 인증을 시작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캐나다의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고 국민들에게 더 나은 건강 관리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캐나다로의 이민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인재를 더욱 유치하고, 이를 통해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