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 Church 분양 상황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테드진의 머니 클리닉

199 Church 분양 상황

2020-07-23 0

Q. 지난주에 분양개시된 다운타운 199 Church 콘도의 분양상황은 어찌 되고 있나요 ?


Day 1 조건 (최초분양가격 및 특혜) 소형유닛의 당첨자 확정 및 청약오더 제출 단계는 이미 완료된 상황입니다. 
건설사에서 아직 보유중인 소형유닛들의 현장 분양가격은 이미 상당폭 오른 상황이랍니다. 15일이 분양개시일이었는데 하루 이틀 사이에 가격이 전격 인상될 정도이니 공급이 부족한 다운타운 신규분양 콘도의 인기는 아직 시들지 않은 모습입니다. 당첨되신 회원님들께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 드립니다. 
이번에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 당첨확률을 높이는 법에 대한 이해가 다소 부족하셨던 신규회원님들, 
> 앞선 긴급공지 내용을 꼼꼼히 살펴 보지 않으셨는지 199 Church 건설회사의 분양방침에 대한 이해부족 혹은 오해가 있으셨던 회원님들, 
> 희망하시는 유닛이 너무 한정 혹은 특정되어 Baytree 유닛이 나왔어도 매칭해 드리기가 어려웠던 일부 회원님들은, 당첨되지 못하신 분들도 더러 계신 부분인데요. 
설사 이번엔 당첨 안 되셨어도 서운해 하지 마시고요, 혹시나 나올 수 있는  Day 1 조건의 2라운드 물량이 있을 시 (오르기 전 최초가격, 기존 특혜 유지) 제일 먼저 연락을 드리고 우대해 드리고 있사오니 계속 주목하고 계셔 주시기 바랍니다. (Stay tuned please!) 
어떤 상황에 2라운드 3라운드 물량이 파격조건에 나올 수 있는 지는‘199 Church 콘도 생방송 긴급 브리핑’시 알려 드렸었구요. 
혹시나 2라운드가 안 나올 시 다음번 빌딩에는 최우선 연락 및 우대회원 명부에 올려 드려 서운함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힘써 도와 드리고 있답니다.
 아직 청약절차 및 당첨과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신규회원님들의 경우 정확한 사전 이해가 필수 자격요건이니 개별 미팅을 통해서라도 완전히 ‘준비된 바이어’가 미리미리 되어 계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 2베드 이상 큰 유닛은 아직 “Day 1”긴급 브리핑시에 말씀 드렸듯이 지나고 보면 2베드 이상 큰유닛의 투자가치와 결실이 더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Day 1 조건으로 가능한 2베드 이상 유닛들이 있사오니 관심 있으신 회원님 독자님들은 더 늦기 전에 서둘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 위치의 콘도타워 신규분양 물량은 분과 초를 다투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답니다. 가격은 하시라도 오를 수 있으며 물량은 언제라도 소진될 수 있음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신규회원님들 가운데‘199 Church 의 2라운드 (Day 1 가격 및 특혜조건) 물량확보시 나도 한번 참여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 계시면 본 이메일을 보시고 답장편으로 연락 주시어 별도 안내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