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애프터 서비스”
쏜힐에 위치한 동서전자는 각종 전기 압력 밥솥, 청소기, 전기장판, 온수매트, 소형 세탁기 등 한인들의 수요가 높은 다양한 생활용 가전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가전제품들 뿐만 아니라 포트메리온, 레녹스 등의 명품 식기, 고급 한국이불,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잡화들을 판매하고 있다.
동서전자의 대표는 19년 전 토론토로 이민 왔으며 동서전자를 통해 첫 사업을 시작했다. 김 대표는 한국인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양질의 제품들을 최선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싶어 현재의 업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비록 업소의 이름은 동서전자이지만 한인 이민자들의 삶을 돕고 싶어 다양한 잡화들도 판매중이다.
동서전자는 PAT 한국식품점 맞은편, 같은 플라자에 위치해 있다. 플라자의 위치가 교통적으로 편리해 교민들이 쉽게 방문 할 수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들이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전자제품은 판매 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철저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비록 동서전자의 주요 고객층은 한인들이지만 최근에는 비한인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인기 제품도 각종 한국산 밥솥, 비타믹스, 한국산 이불, 각종 그릇세트, 비데, 부엌용품, 김치냉장고로 매우 다양하다.김 대표는 고급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도록 노력하는 경영철학이 동서전자를 여타 업소들과 차별화시키는 원동력으로 뽑았다. 최근에는 가정의 달과 마더스 데이를 맞아 다양한 세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일부 제품들은 정가의 50%에서 60%까지 할인이 제공되었다.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김 대표는 “인터넷 판매를 증진시킬 예정이며 더욱 유익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및 판매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토론토 교민들에게는 “저희 매장을방문하는 모든 교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며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문제점이나 조언을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꼭 참고하겠다” 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