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카 오토바디 “우수한 기술과 든든한 신뢰”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업소탐방 애니카 오토바디 “우수한 기술과 든든한 신뢰”
업소탐방

애니카 오토바디 “우수한 기술과 든든한 신뢰”

2019-07-03 0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교통사고가 났을 때 차를 어디로 가져가야 할지는 모든 운전자들의 고민이다. 특히 낯선 외국 땅에서 교통사고가 난 한인의 경우 더욱 그렇다. 이러한 고민을 갖고 있는 토론토 교민들은 애니카 오토 바디(대표 정현석)를 방문하면 된다.




쏜힐에 위치한 애니카 오토 바디는 2004년부터 개업한 업소다. 애니카 오토 바디의 정현석 대표는 한국 대우 자동차에서 테스트 엔지니어로 일하는 등 30년 동안 자동차에 관련된 일을 도맡아온 전문가다. 2001년 이민 온 정 대표는 자동차에 관한 전공을 살려 애니카 오토 바디를 개업했다. 애니카 오토 바디 이외에도 스팀세차 업소인 ‘아이스팀’을 운영 중이기도 하다.






생계를 위해 일하기보다는가장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하기로 결심했던 정 대표는 캐나다 이민후 현지 오토 바디 샵에서 근무했다. 하지만 언어 소통 문제와 자동차 업계에 대한 불신으로 자동차 정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발견한 정대표는 한인들을 위한 바디샵을 운영하게 된다.






현재 정대표는 한인들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바디 샵을 지향하며 업소를 경영 중이다. 이 같은 정 대표의 노력 덕분에 한인 고객 중심이었던 애니카 오토 바디에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이 매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애니카 오토 바디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자동차 사고시 발생되는 여러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
다. 원-스탑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사고시 차량 견인, 렌터카, 보험 , 클레임 처리와 같은복잡한 일들을 깔끔하고 부드럽게 처리할 수 있다. 여타 바디샵들과 애니카 오토 바디가 차별되는 점으로 정대표는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조했다.






애니카 오토 바디의 직원들은 대부분 각자 분야의 라이센스를 갖추고 있으며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한다. 직원들 뿐만 아니라 최신 장비까지 구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는 물론 무료 스팀세차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의 사업 계획을 묻는 질문에 정대표는 “설비와 장비들을 항상 최신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라며 “우수한 기술과 든든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편의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20연락처.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