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뱅크-두피, 탈모케어 신제품 서비스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업소탐방 헤어뱅크-두피, 탈모케어 신제품 서비스
업소탐방

헤어뱅크-두피, 탈모케어 신제품 서비스

2019-11-26 0
토론토에도 한인들이 운영하는 다양한 미용실이 존재한다.



특히 이러한 미용실들은 미용뿐만 아니라 지역 한인 여성들의 대표적인 친목 장소로 이용된다. 최근에는 많은 업소들이 서비스의 다양화와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어 한인들은 자신에게 알맞는 서비스를 고를 수 있게 되었다. 그중에 특히 노스욕과 다운타운에 위치한 헤어뱅크(원장 김진아)는 두피와 모발의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과학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어 뱅크의 김진아 원장은 지난 2003년 캐나다에 이민 왔다. 김 원장은 무려 30년이 넘게 미용업계에 종사해온 베테랑으로 한국에서 자신만의 샾을 운영했던 경력이 있다. 캐나다로 이민 온 뒤에도 김 원장의 미용 커리어는 계속 이어졌다. 지난 2005년 한 중국 미용 샾에 체어 렌트를 통해 손님을 받기 시작했으며 자신만의 단골들을 확보하게 된다. 유명세를 얻은 김원장은 든든한 고객층에 힘입어 지난 2008년 5월 노스욕에 헤어샾 ‘헤어뱅크’를 개점하며 다시 한번 자신만의 샾을 운영하게 된다.



KakaoTalk_20190829_152151640.jpg

김 원장의 샾에는 다양한 국적의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다. 전체 손님의 절반 가량은 한국인이며 나머지 절반은 비한인이다. 비한 고객들의 국적 또한 중국, 필리핀, 이란 등 매우 다양하다.




특히 헤어뱅크는 특별한 두피케어 서비스를 자랑한다. 한국 성형외과에서 개발된 두피 및 탈모 케어 제품들이 들여오는 만큼 체계적이면서 효과가 매우 좋다. 이에 많은 고객들이 모발과 두피의 건강관리를 위해 헤어뱅크를 찾는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해어 뱅크는 노스욕 1호점 에 이어 다운타운 크리스티 지역에 2호점을 개점하게 된다.




김 원장에 따르면 헤어뱅크는 두피 케어 이외에도 일반 미용실에 없는 여러 장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중 김 원장은 신제품 선점력을 헤어뱅크의 가장 큰 장점으로 뽑았다. 새로운 제품이 나올 때 마다 김 원장은 가장 먼저 선점해 고객들에게 선보이려고 노력한다.



KakaoTalk_20190829_152227052.jpg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김 원장은 “앞으로 더욱 종합적인 뷰티 살롱을 운영하고 싶다”라며 “특히 한인 여성들이 생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 원장은 “한인업소들이 서로 잘될 수 있도록 협력하는 문화가 이뤄지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또 한인 미용실들이 하루빨리 외국 업소들을 대상으로 경쟁력을 갖췄으면 하는 바람을 나타냈다.




헤어뱅크(Hairbank)
원장: 김진아
(647) 430-7020
6026 Yonge St. North York, ON, M2M 3W5




영업시간
월~토요일 (오전10시 – 오후8시)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