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와 밴쿠버, 몬트리올 등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캐나다 주요 대도시 3곳에서 재정-보험 전문회사 ‘Stonewell Financial’이 최선의 서비스를 내세우며 한인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하고 나섰다.
이 회사는 지난 1995년부터 한인들을 포함해 캐나다 거주자와 외국인들을 위한 생명, 중병, 여행자 보험을 제공해 오고 있다. 또 금융투자를 통한 자산과리 서시스로 맡고 있다.
이 회사의 저스틴 김 대표는 “금융및 보험 전문가들이 투자 또는 보험상품에 대한 고객과 개별 인터뷰를 통해 최상의 조건을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표는 1980년 이민와 1990년 웨스턴대학을 졸업한 후 25년째 재정, 투자, 보험일을 맡고 있다.
김대표는 “고객은 한인과 타인종 비율이 반반 정도로 현재 회사, 단체 보험 3백여개 어카운트를 관리하고 있고 투자금액 관리는 약 4천만달러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이에더해 캐나다 국외및 국내 여행자 보험 고객수가 10만여명 이상에 이르며 모든 고객 정보와 자료는 안전한 전자시스템을 활용해 관리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대표에 따르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서비스는 주로 생명-중병, 여행자 보험, 투자 상담등이며 전화 문의이외에도 인터넷 시대를 맞아 온라인과 카톡 등을 통해 가입하고 있다.
투자 상품에 대해서는 재정설계사들이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꼼꼼히 검토해 서비스를 하고 있다. 김대표는 “지난 25년간 거의 하루종인 취급 상품과 서비스를 확인해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계약을 맺은 회사들의 안정적이고 실적이 뛰어나 신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금융및 보험 전문가들을 키어내 한인들들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고객 한분 한분을 끝까지 최선을 다해 관리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보험업계와 금융업계는 주민들의 생활 및 재정 환경이 변화하는 추세를 주시해 수시로 새 상품을 내 놓고 있다며 금융사와 고객을 연결하는 중개자로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상품과 플랜을 소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토론토지사는 오전7시에 문을 열어 오후 8시까지 서비스를 한다.
스톤웰보험
대표: Justin Kim (416)645-3858 3550 Victoria Park Ave. #311 Toronto ON M2H 2N5 www.stonewellfinancial.com 영업시간 오전 7시- 오후 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