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News Subscription Tax Credit > 오피니언

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중앙일보
오피니언 이장원 회계 칼럼 Digital News Subscription Tax Credit
이장원 회계 칼럼

Digital News Subscription Tax Credit

이장원 2021-03-26 0

72b4c281badb4e732ec5bfe470d156f6_1616768532_8714.JPG
 

Digital News Subscription Tax Credit이라는 세액공제가 새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Non-Refundable Tax Credit으로써 Qualifying Canadian Journalism Organization의 Online Contents를 구독하였을 경우에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조건 

News Contents를 제작하는 회사에서 Form T622를 발행한다면 이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을 발행하는 것은 이 세액공제를 요건을 충족 하는 회사에서 발행하기를 원할 경우입니다. 이 조건을 충족 하더라는 발행하지 않는 회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구독을 시작한 후 나중에 News Contents를 만드는 회사가 세액공제 관련된 양식을 발행할 수 없게 되었을 지라도 구독을 이전에 하였으면 이 세액공제받는 부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세액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News Contents 제작 회사에서 Contents의 50% 이상을 디지털로 만들어야 합니다. 원문에는 Primary Original Written News라 적혀 있습니다. 보통 Primary라는 용어가 쓰일 경우 50%로 생각하시면 괜찮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관련 구독만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린트된 콘텐츠는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이 세액공제는 개인이 각각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2인 가족일 경우 두 명 모두 각각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세액공제 금액 

이 세액공제는 2024년까지 유효할 예정이며 최대 $5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주에 거주하실 경우 세액공제 금액은 연방 정부 15% 주정부 5.5% 즉 20.5%의 신청 금액입니다. 


만약 신청할 자격이 충족 되었을 경우 세금 보고 양식에 직접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Non-Refundable Tax Credit 신청하는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